[듀랑고] 양손무기 연계 스킬 정리
양
손 무기 스킬, 연계 타격 관리
1.대지강타
즉발기. 평타의 쿨타임과 상관없이 바로 시전됨. 짧은 시간에 가장 높은 딜량을 뿜어냄. 쿨타임이 차있다면 최우선적으로 써주면 되는 스킬. 현재 버그로 인해 다음과 같은 현상이 있으니 참고바람.
2.가르기
평타 강화형 스킬. 평타를 강화하는 형식이므로 평타와 쿨타임과 공격타이밍을 공유함. 한대 치고 강강술래 하는 상황에서 대지강타가 없을때 쓰임. 일반공격의 쿨타임이 7시 이상 차있다면 가르기-발차기-평타를 써주고 평타 쿨타임이 7시 이하라면 발차기-가르기를 쓰면 강력함.
3.발차기
즉발기. 폭발적인 딜량의 핵심스킬임과 동시에 몬스터의 회복력을 상쇄하고, 몬스터가 약해졌을때 공격을 저지하는 아주 중요한 기술. 발차기를 쓰고난뒤에 평타가 바로 충전되므로 움직이거나 구르기를 쓰지 않는다면 가르기 또는 평타를 후속타로 날릴수있다.
4.몸통박치기
즉발기. 폭발적인 딜량의 핵심스킬2. 몬스터의 후방을 잡음과 동시에 평타가 바로 충전된다. 마찬가지로 몬스터가 약해졌을때 공격을 저지한다. 몸통박치기-가르기 또는 몸통박치기-평타로 후방딜을 넣을수있다.
5.구르기
회피기술. 양손무기는 특정상황이 아니라면 구르기가 없으면 공격하지 말것.
특정상황- 몬스터가 약해졌습니다가 뜬 순간부터. 몬스터가 약해졌다고 나온 이후에는 모든 공격에 공격저지효과가 생김. 매머드나 코끼리를 잡는 경우 몬스터가 약해졌다고 나온 순간부터 가차없이 발차기-가르기-몸통박치기-평타 콤보를 넣어주면 99%는 정신을 못차린다.
코끼리를 잡는 기준으로 콤보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콤보
대지강타는 쿨타임이 돌때마다 최우선적으로 써줄것. 아래 콤보는 대지강타의 쿨타임이 돌고있다는 전제하에 씀.
또한 평타를 때릴때마다 가르기의 쿨타임이 차있다면 무조건 가르기로 강화해줄것.
몬스터가 정상상태일때.
1.발차기-구르기-대지강타
발차기는 코끼리의 회복력을 상쇄시켜주는 중요한 기술이므로 콤보의 시작에 항상 들어감.
2-1.발차기-구르기-가르기
구르기가 끝나고 가르기를 쓸수있다면 가르기를 써줌. 스테미너가 충분하다면 몸통박치기-가르기가 더 효율적.
2-2.발차기-구르기-몸통박치기-가르기
구르기가 끝낫는데 평타가 쿨타임이라면 가르기를 쓸수없으므로 몸통박치기-가르기를 써줍니다. 후방데미지가 들어가므로 강력합니다.
몬스터가 약해졌다고 떳을때.
1.발차기-가르기-몸통박치기-평타
쉴새없는 연타로 계속해서 공격저지를 넣는다. 몬스터는 한대도 못때리고 맞기만하는 상황을 연출시킨다.
몬스터가 정신을 못차립니다-일어날때까지
1.대지강타-가르기-발차기-평타-몸통박치기-가르기
후방을 잡고 하는 가장 강력한 콤보로 크리가 잘뜬다면 일어나기전에 정리 가능.
몸통박치기는 몬스터의 정면에 와서 해야 후방평타를 넣을수있음.
위의 콤보가 거의다 들어간 영상입니다.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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