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 Toc

가공효과


※ 들어가기전에 효과 정리
단단함 - 공격력 증가
가벼움 - 정확도 증가
치밀한 구조 - 치명도 증가
높은밀도 - 내구도 증가
낮은 밀도 - 내구도 감소
질긴 섬유 - 방어력 증가


- 금속가공
탄소처리 : 단단함 2레벨 + 낮은밀도 1레벨 
열 처리 : 가벼움 1레벨 + 치밀한 구조 1레벨
탈황처리 : 높은밀도 2레벨 


- 재료가공
압축가공 : 높은밀도 2레벨
표면가공 : 가벼움 2레벨
정밀가공 : 치밀한구조 2레벨
파편가공 : 단단함 2레벨 + 낮은밀도 1레벨


- 가죽가공
섬유 : 높은밀도 2레벨
명반 : 가벼움 2레벨
기름 : 질긴섬유 2레벨 + 낮은밀도 1레벨


패치전보다 1씩 낮아진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재속성


금속(광석)

날카로운 단면 - 부위파괴지수 증가

뾰족함 - 방어 관통 증가

속이 꽉 참 - 기절지수 증가

속이 빔 - 기절지수 감소



식재료

신선함 - 내구도 증가(음식내구도도 증가한다네요)

기름진 - 에너지 증가

질긴 섬유 - 포만감 증가

연한 섬유 - 포만감 감소



여기서 포만감은 배부른 시간을 의미하는듯


그리고 점점 다른 재료에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