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랑고] 패치 후 가공효과&잠재속성 효과 정리
듀랑고2018. 2. 9. 23:53
가공효과
※ 들어가기전에 효과 정리
단단함 - 공격력 증가
가벼움 - 정확도 증가
치밀한 구조 - 치명도 증가
높은밀도 - 내구도 증가
낮은 밀도 - 내구도 감소
질긴 섬유 - 방어력 증가
탄소처리 : 단단함 2레벨 + 낮은밀도 1레벨
열 처리 : 가벼움 1레벨 + 치밀한 구조 1레벨
탈황처리 : 높은밀도 2레벨
- 재료가공
압축가공 : 높은밀도 2레벨
표면가공 : 가벼움 2레벨
정밀가공 : 치밀한구조 2레벨
파편가공 : 단단함 2레벨 + 낮은밀도 1레벨
- 가죽가공
섬유 : 높은밀도 2레벨
명반 : 가벼움 2레벨
기름 : 질긴섬유 2레벨 + 낮은밀도 1레벨
패치전보다 1씩 낮아진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재속성
금속(광석)
날카로운 단면 - 부위파괴지수 증가
뾰족함 - 방어 관통 증가
속이 꽉 참 - 기절지수 증가
속이 빔 - 기절지수 감소
식재료
신선함 - 내구도 증가(음식내구도도 증가한다네요)
기름진 - 에너지 증가
질긴 섬유 - 포만감 증가
연한 섬유 - 포만감 감소
여기서 포만감은 배부른 시간을 의미하는듯
그리고 점점 다른 재료에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듀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듀랑고] 듀랑고 요리 레시피 도감 (0) | 2018.02.11 |
---|---|
[듀랑고] 광석으로 만든 장비 염색 하기 (0) | 2018.02.09 |
[듀랑고] 옷제작 모든 특성 및 옵션 깔끔하게 정리 (0) | 2018.02.09 |
[듀랑고] 재료에 따른 결과물 옷제작 (0) | 2018.02.09 |
[듀랑고] 양손무기 스킬 및 장단점 (0) | 2018.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