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 Toc




환생이라는 개념이 나온것은 결국은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의 시스템적인 비효율에서 나옵니다.


1. 경매장 시스템의 렉 문제


경매장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돌아간다면, 현질러들이나 실버많으신분들은 흑정령 먹이를 사서 먹이면됩니다.


그러나 현재는 그렇지 못하고, 짜증이나고 시간이 날아가죠.



2. 사냥터의 효율성


저렙 사냥터에서 한두방에 죽이면서 파밍을 했을경우와 고렙 사냥터에서 5대를 때리고 죽이면서 파밍을 한경우에


나오는 토벌권, 블랙스톤, 흑정령 먹이가 될 아이템의 개체수 등등이 2배~3배이상 차이가 납니다.


고렙사냥터에서 노랑템 주황템 노리면서 고렙 몬스터 5마리를 잡을 시간에, 저렙 사냥터에서 20마리 이상을 잡게됩니다.


스킬북, 토벌권, 중급 블랙스톤, 잡템 등의 수급이 결과적으로는 저렙사냥터에서 한두대치고 먹는게 이득이됩니다.



3. 위와같은 이유로 현재 반복퀘를 한곳에서나오는 흑정령 먹이템들을 다 부캐에다 꼴아박고,


그리고 그 부캐를 다시키워서 37렙 반복퀘 구간부터 몬스터 이름이 회색될대까지 돌리면서 성장하면,


(다음 반복퀘 구간에서도 마찬가지)


결국에는 현재 반복퀘를 하고있는 캐릭보다 심폐소생술 시간투자대비 더 강한 캐릭이 된다는 이론입니다.



4. 본인의 욕심에 따라서 본캐에서 바로 부캐로 넘어가는게 아니라, 현재 키운캐릭 > 부캐 1 > 부캐 2 로 넘어가는겁니다.


단, 부캐1은 흑정령 30까지만 먹이고, 쿠루토 정도 까지만 돌리고 부캐 2로 넘어가는 겁니다. (파밍목적을위한 캐릭)


마지막 캐릭을 흑정령 레벨이 50을 찍고 시작하게 될수 있다는 이론이며,


그런 상황이 발생할경우 현재 캐릭에서 나온 것와 부캐 1에서 나온것을 부캐 2에 몰아주게되므로 부캐 2는 엄청 쎄지고,


왠만한 현질러는 재껴버릴 스펙이 된다는 겁니다.



5. 시간과 노력이 많이 필요하지만, 현재 검은사막 모바일이 퀘스트가 끝나는 지점이 생각보다 빨리 도착하는 관계로,


천천히가도 결국 사냥터에서 만나는 것은 똑같다는 겁니다. 그런데 그 마지막 사냥터에서 만났을때의 스펙이 차이난다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