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 Toc


무과금 애완동물 활용 미세팁


무과금이라도 이벤트 보상 + 일일퀘스트를 꾸준히 하다보면

펄이 모일겁니다.


저렙이면

의상같은 거에 낭비 하지말고 무조건 펫에 투자하세요.


(편의상 음슴체로 서술하겠음)


가문 전체에 적용됨 _


편의성 아이템을 사기보단 펫에 투자


편의성 아이템 = 캐릭터 한정 = 지금 캐릭에만 적용됨

펫의 능력치 = 가문 공통부캐 키우게 되더라도 부가 옵션 딸려감




낮은 세대라도 최소 3마리 _


자사중에 전투의 흔적 떨어지면 펫이 그걸 주음

자사 돌리고 딴짓할 3마리 효율이 가장 좋음

(3마리 이상 못꺼냄)




잡옵션(기술) 목숨걸지 _


잡옵션(기술) 이란?


1 채광, 채집, 벌목, 낚시경험치 생활경험치 올려주는

2 지식경험치 지식획득 확률 높여주는 지식옵


휘귀몬스터 뚜까팰때 지식 모이면 승질나긴함

BUT 막상 지식작 끝나고 고랩되면 무쓸모




전투옵션(기술) 3대장 뽑을 때까지 올인 _


1순위 : 가방무게 = (혜자) 가방무게 올려주는 건데 중요...

Why? 자사 돌리고 딴짓할 전리품 무게 자체가 늘어남 > 무게 초과 피해 받음전리품 자주 안팔러가도

(자사로 은화벌고 거래소 or 파사장 or 장비상인 매물 사서 빨리 신화가는게 투력상승의 지름길)


2순위 : 검은기운 경험치 = 흑정령 검은 기운 올리려고 무기랑 검은기운 먹일때 x% 만큼 올려줌

Why? 검기는 상한선이 없고 가문공통이기 때매 전경보다 훨배 좋음


3순위 : 전투경험치 = 자사 + 퀘스트 완료시 올라가는 경험치 x% 만큼 올려줌

Why? 만렙찍으면 전경 정체되는 시스템이므로 비효율적





상황에 맞게 교체하며  _

나중에 펫이 쌓이면 꺼내면 좋을까 고민하는 단계가 .

그럴 상황에 맞게 교체


자사+자기전에 : 가방무게 + 전투경험치

메인퀘 : 전투경험치

흑돼지먹이줄때 : 검은기운 경험치







세대만 무작정 높이지 말고 전투 옵션 위주로 인수분해하기 _

펫을 교환할때 전투옵만 계승 잡옵은 임의기술 해버림


Example


1세대의 경우 고민 안해도 .

(전투옵 = A , 잡옵 = B)


2마리의 옵이 A vs B 경우

기술 A인  옵을 계승시켜서 2세대로 만들면


2마리의 옵이 B vs B 경우임의기술 선택해서 교환

(교환한다고 무조건 고세대 되는거 아님)


1세대를 유지? A 뽑으면 남는 장사

2세대로 진화? AA or AB 뽑으면 남는 장사




2세대의 경우 = 걍 흐름따라서...


. AB면 그냥 둔다

. BB vs AA AA 선택

In Result,

AA or AAA or AAB 중에 하나로 나옮




전투 옵이 3마리 이상 + All 2세대 이상인 경우 = 펫은 이제 그만... 펄없음...

옵션을 ALL 전투로 뽑긴 쉽지 않기 때문에  고만고만 해질거임

(ABA AB AA 등등)


왠만큼 뽑았다 싶으면 펫작은 내려놓을 ...

무과금은 수정뽑기나 악세뽑기에  펄도 부족함.

Why? 세대가 높으면 좋은거? 별거 없기 때문에...



1 루팅 속도가 a little 빨라짐


2 고세대 펫일수록 펄을 미친듯이 먹음

Why? 무조건 고세대 있는 것이 아님

In Result, 교환에 전부 성공한다 해도 4세대 하나 만들려면 3200 필요


잡옵 고세대 보다는 꿀옵 저세대가 좋음

Why? 차피 상황따라 교체해서 쓸거기 때매



PS.

고세대 펫 이벤트로 받았는데 BB BBB 이딴식이면 임의기술 교환 가즈아

일단 전투옵 저세대 펫을 많이 늘려 놓는  안전빵




x% 값은 뽑기운 _

레벨이 올라가면 % 높아지는 맞지만

최소 최대값이 다르게 산정됨.

같은 전투경험치 옵션이라도 x값이 다름.


Example

딸려서 1 = 1% 뽑으면 10 = 5% 되고

좋아서 1 = 3% 뽑으면 10 = 10%



최소 최대값은 살신성인

일일히 실험해서 정리해 준

고수님들 게시물 많으니 궁금하면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