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 Toc


실험영상입니다.



기본 평타피해ㅡ17

방어무시 평타피해ㅡ39


기본 치명타 피해ㅡ31


방어무시 치명타 피해ㅡ70

자세한 실험을 위해 뭉툭함(방어관통감소)속성의 금속으로 검을 만들어서 실험에 썻고 스킬의 있고 없을때의 피해를 둘다 측정한 결과 pvp또한 방어무시 특성이 적용됨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물론 실험에 쓰인검은 일부러 방어관통을 최대한 낮춰서 피해량 차이를 크게하기위해 만든거라... 실험에 도움을 주신 학생입니다님 감사합니다..!

+추가로 방무실험후에 위치별 피해량도 확인해봣는데
Pvp에는 전방과 후방피해만 뜨네요 측면은 따로 없는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