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 Toc

파라사우룰로푸스와 함께 코끼리를 잡으려고 했는데

코끼리가 존나 어정쩡하게 공격도 하지않고 맴도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피가 쭉 닳아도 계속 도망가는 표정으로 돌산을 맴도는 겁니다.


답은 생각보다 간단했습니다

이동거리의 한계와 오브젝트의 생김새입니다




[추정]

이동거리는 몬스터의 리스폰 시점은 최대 얼마일까요?
★53코끼리로만 실험해봤으니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폰중심부분은 찍지못했으나
X축이 750대로 변화하지 않았을 때 Y축은 588~712만큼 코끼리가 이동을 한 후 도망을 갔습니다
=124
Y축이 633대로 변화하지 않았을 때 X축은 691~819만큼 코끼리가 이동을 한 후 도망을 갔습니다
=128



리스폰 중심은 대략 (750, 640)이며 최대 이동은 120~130대로 추정합니다.
다른 말로 리스폰 기준으로 60~65칸만큼까지 이동한 후 도망을 간다는 것이죠.


그럼 오브젝트(돌산)의 생김새는?

다른 돌섬과 다르게 평평합니다.
네 평평해요

다른 돌섬에도 가능할까 실험해보았으나 둥그런 모양의 돌섬은 잘 안됩니다. 
리스폰까지 쭉 도망가요 ←이부분은 확실하지 않아서 다른 굇수분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이동경로






파란색이 코끼리 리스폰 지점이고 최대한 돌산에 걸리게끔 유도를 합니다.

★어그로 시작할때 가까우면 코로 후려치고 멀리 있으면 돌진씁니다 
존나 아프니 거리를 두거나 구르기로 피하세요

최대 거리까지 오면 코끼리가 사라집니다 *발 뒤로 빠집니다



하지만 AI가 멍청해서 옆으로 돌아서 갈 생각을 안하고 그대로 직진하려다 빙빙 맴돌게 됩니다

리스폰으로 후퇴할 때 대략 20이상 이동했다면 다시 공격할 확률이 높습니다



코끼리가 화나는 표정으로 다시 바뀌는지 보다가 계속 도망치는 표정이면 프리딜을 하면 됩니다




참고로 약해진 것 같다 문구가 뜨면 그 즉시 후퇴하는 행위를 멈추고 공격을 할테니 
공룡이 공격하는, 노란 원 뜨는 타이밍을 예측해서 치명타로 공격합니다.

개패고나서 맛점하시면됩니다.
전 이미 빨만큼 빨았기에...^^

요약
1. 대각선 방향으로 유인한다
2. 돌산에 걸리고 표정 및 더 후퇴하지 않나 주시한다
3. 걸렸으면 프리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