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 Toc


마력풍파에 달린 치명타확률증가 (5렙기준 무려+5%)


이게과연 자사중엔 얼마나 잘? 발동하는지


실험해보기로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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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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짠 자동사냥중 스텟변화가 녹화된 10분짜리 영상이 준비됫어=ㅅ=


자세히 보면 치명27퍼가..보이나?


암튼 치명타가 30프로에 못미치는 상태로 스텟창을 켜둔채 자사를 10분간 진행했어



그다음은 치명타가 증가되었을때와 / 그렇지 않았을때를 프레임단위로 나누는 작업

지지고 볶자.. (잘보면 치명타가 좌:27퍼/우:30퍼로 보일거야)

이렇게 10분간의 영상에서 버프를 받은시간만 추출해냈어


마지막으로 분리된 영상을 짠! 합쳐서 실험완료!





ㅇㅇ



<실험결과>

10분중 치명타버프받은 시간 : 06분 38초 25"


차지비율 = 23,905 / 36,000 = 약 66.40%



<정리>
!!!
자사임에도 불구하고 버프유지율이 굉장히높아서 의외였어


과금이따시해서 수정 6개쯤 공격력만 박아도 치명/공속이 풀인 펄수르님들은 이게뭐야 하겠지만


우리들은 무리해서 치명을30% 맥스로 맞추면 아깝게 초과되고 있는 치명이 이렇게나 많단거지... ;ㅅ;


그래서 필자는 치명을 27%로 내리고 공속19%를 맞추니 수정3개는 "공격력"에 투자할수있었어
(스샷에 보면 노란거 하나도 없고 파란템도있고 그렇지?)


연구결과 내가생각하는 가장 효율적인 치명% 셋팅은 26%~28%



만약 치명버프가 저만큼 누수로 새고있는게 아까운 위치친구들이 있다면
치명을 굳이 맥스까지 찍을필요는 없겠지?


-------추가-------

이해가 어려우신분만 
(알기쉽게 설명)


---계산하기 쉽도록 위 결과에서 버프유지율을 50%로 낮춰서 가정


유저A. 치명30% 


유저B. 치명25%
(공속은 20%로 같음)


이 둘의 차이는 치명2.5%짜리 보라수정 2개


//유저A는 항상 치명버프에 영향이없음  


//유저B는 5%치명버프를 플레이타임에 50%만큼 받게된다면 실제 치명기댓값이 27.5%로 증가( 감오싐?)



결론적으로 유저B의 실제 치명기댓값은 27.5%기 때문에 유저A와 보라수정 한개에 수치만큼 차이가 난다할 수 있지만,


실제론 같은단계에 보라수정 두개만큼을 다른곳에 투자할 수 있게된다...